티스토리 뷰

유튜브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사랑받는 플랫폼입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가입하면 광고없이 영상을 시청할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구독하고 계실텐데요. 유튜브 프리미엄 가입을 안 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 그 혜택을 경험하고 해지하는 분들은 별로 없습니다. 그만큼 유튜브 프리미엄을 한번 시작하면 끊기 어려운데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인상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024년 5월 결제일부터 장기 구독자들까지도 14,900원으로 인상된다고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과 할인방법까지 총정리했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하셔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혜택 받아보세요!

 

 

▼따라할 시간이 없다면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하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할인방법 썸넬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 월정액 : 월 14,900원 (최대 19,500원)

● 가족 월정액 : 월 299달러. 가족구성원 최대 5명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학생 월정액 : 월 99달러. 자격이 있는 학생만 이용가능하며, 매년 확인이 필요합니다.

● 연간 요금제 : 1399달러. 월정액 대비 15% 절약 가능하며, 자동 갱신되지 않습니다.

 

개인 월정액 최대 19,500원이라고 표현한 이유는 아이폰의 경우 인앱결제 수수료를 사용자가 내야하기 때문에 무려 4,600원의 수수료가 발생합니다. 아이폰 사용자들은 아이폰앱에서 구독하기보다 사파리나 PC에서 유튜브 홈페이지에서 구독을 해야 14,900원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의 가격이 인상됨에 따라 이용자들은 유튜브를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로 디지털 이민을 선택한는 경우도 많아졌는데요. 유튜브는 이와 같은 유튜브 유목민에 대한 단속을 강화할 것이라고 안내했습니다. 

국내 유튜브 멤버십 가격보다 낮은 국가를 우회하여 멤버십을 구매한 유저는 앞으로 6개월 마다 국가 인증을 진행해야 합니다. 6개월 이상 해당 국가를 떠난 경우, 멤버십이 정지될 수 있도록 조치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지금 바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알아보기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할인 방법

 

유튜브 프리미엄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1] 통신사 할인

SKT, KT, LGU+ 등의 통신사에서는 구독 서비스할인 혜택이 포함된 요금제를 출시하고 있습니다. 

통신사별로 유튜브 프리미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요금제가 있으니 본인에게 맞는 요금제를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2] 제휴카드 사용

● 신한 스포티비 나우 구독 좋아요 카드 활용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할인 방법 신한 스포티비 나우 구독 좋아요

 

 

신한 스포티비 나우 구독 좋아요 카드를 이용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결제금액이 통합한도 내 100% 할인됩니다. 

전월 이용금액 40만원 이상 80만원 미만인 경우 한도 1만2천원, 80만원 이상인 경우 한도 2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 KB 노리2 체크카드(KB Pay)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할인 방법 KB 노리2 체크카드

 

 

KB 노리2 체크카드를 활용하면 유튜브 프리미엄 1만원 이상 결제 시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월 실적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전월 실적 요건이 다른 카드에 비해 는 점이 장점입니다. 또한 배달의 민족 주문 시에도 1건당 1,000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서 평소 배달의 민족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에게도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3] 공유 플랫폼 활용하기

OTT 공유 플랫폼이 있는 것처럼 유튜브 프리미엄도 공유 플랫폼이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피클플러스 바로가기

 

OTT 쉐어 1등, 피클플러스 | 넷플릭스 + 티빙 + 디즈니플러스 공유

30만이 선택한 대한민국 1등 OTT 공유 서비스. 디즈니 왓챠 웨이브 라프텔 75% 저렴하게.

pickle.plus

 

 

고잉버스 바로가기

 

Shared premium subscriptions with lower price on GoingBus

 

goingbus.com

 

 

자세한 내용은 각 홈페이지에서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인에게 맞는 할인 방법을 활용하셔서 비용을 아끼시길 바라겠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은 다양합니다. 

영상 시청 시 광고 없음, 동영상 오프라인 저장 가능, 백그라운드 재생, 유튜브 뮤직 이용 시 광고 없음 등의 혜택이 있다보니 유튜브 프리미엄을 구독하는 이용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FAQ (자주묻는질문)

유튜브 프리미엄과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면 유튜브 앱에서 광고로 끊김 없이 오프라인과 백그라운드에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씁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십에 유튜브 뮤직 프리미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유튜브 뮤직 앱을 다운로드하여 1억곡이 넘는 노래를 끊김 없이 오프라인으로 감상하거나 화면이 잠긴 상태에서도 감상해 보세요.

유튜브 프리미엄 멤버십 해지는 어떻게 하나요?

유료 멤버십 페이지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해지 후 언제든지 유튜브 프리미엄을 다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은 모든 디바이스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네. 유튜브 프리미엄은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스마트 TV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 가능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티빙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알아보기

 

티빙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 - 티빙 요금제 안내

요즘 다양한 OTT 서비스들이 제공하는 드라마, 예능들이 넘쳐나죠. 그 중 티빙 오리지널 프로그램들이 저의 취향에 잘 맞는 것 같아 저도 티빙을 구독중인데요. 무료로 구독중이어서 한 달에 최

first.bearfruits.co.kr

 

 

넷플릭스 요금제 알아보기

 

넷플릭스 계정공유 금지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넷플릭스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은 가입자를 보유한 최대 규모의 OTT 서비스입니다. 그런 넷플릭스가 지난 23년 11월부터 계정공유금지 정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물론, 계정공유가 가능한 경

first.bearfruits.co.kr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인상 할인방법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1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인상 할인방법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2
유튜브 프리미엄 가격 인상 할인방법 유튜브 홈페이지 바로가기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