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브 광고 없이 볼 수 없나?.. "

 

유튜브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인기있는 플랫폼으로 이제는 우리 일상에 없어서는 안될 존재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많은 이용자들이 유튜브 시청 중 광고로 큰 불편을 겪고 있습니다. 월 14,900원을 내고 유튜브 프리미엄을 이용하면 광고 없이 볼 수 있지만 좀 부담스러운 가격이죠. 무료로 광고 없이 유튜브를 시청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대로 하면 월 14,900원 아끼는 거에요. 

누구나 따라할 수 있는 간단한 방법들이니 광고로 불편함을 느끼셨던 분들이라면 바로 따라해보시길 바랍니다. 바쁘신 분들은 무료로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바로가기 링크 남겨 둘테니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따라할 시간이 없다면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하세요.▼

유튜브 광고 없이 보기 썸넬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1. 브레이브 활용

 

크롬이나 엣지를 이용하지 않고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이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안전한 브라우저로 모든 광고를 막아주는 브라우저입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이용하여 유튜브를 시청하게 되면 광고 없이 편하게 유튜브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는 공식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다운로드 후 따로 설정이 필요 없이 바로 모든 광고가 사라져서 사용방법도 쉽고 간단합니다. 또한 무료로 제공되기 때문에 구독료 부담없이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브레이브 활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하니 따라해보세요.

 

●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 브레이브 활용하기

[1] 브레이브 브라우저를 다운로드 합니다.

[2] 다운로드 파일을 실행합니다.

[3] 브레이브 브라우저가 뜹니다.

[4] 주소창에 유튜브 주소를 검색합니다.

 

 

브레이브 브라우저 바로가기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2. 크롬 확장 프로그램

 

크롬을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구글 확장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유튜브를 광고 없이 볼 수 있습니다.

 

크롬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라면 크롬부터 설치해주셔야합니다.

크롬 설치방법 또한 매우 간단하니 설치해보시길 바랍니다.

 

구글 크롬 다운로드 기본 브라우저 설정 바로가기

 

구글 크롬 다운로드 구글 크롬 기본 브라우저 설정 방법

구글 크롬 브라우저는 전세계인이 사용하는 구글이 개발한 웹브라우저입니다. 윈도우에는 기본 브라우저로 마이크로 엣지가 설치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아마 크롬보다 엣지를 더 많이 사용

first.bearfruits.co.kr

 

 

 

[1] 크롬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점 세개 (· · ·) 를 누른 후 [확장프로그램] - [chrome 웹스토어 방문하기] 를 눌러 주세요.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1

 

 

[2] 확장 프로그램 및 테마 검색창에 확장 프로그램을 검색하면 됩니다.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2

 

[3] 확장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활성화 후 유튜브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영상을 시청하면 됩니다.

 

이 때 사용자가 많고 후기가 좋은 프로그램 위주로 검색하여 사용하시면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 애드블록 설치 바로가기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유튜브 광고 없이 보는 방법 3. 애드블록 삭제하기

 

영상 없이 볼 수 있는 유용한 프로그램이라도 속도가 느리거나 렉이 자주 걸린다면 불편할 것 같습니다.

애드블록도 사용하다보면 간혹 렉이 자주 걸리거나 속도 저하의 오류가 생기기도 합니다. 

애드블록 설치도 간단하지만 삭제 방법도 간단합니다. 

크롬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점 세개 (· · ·) 를 누른 후 [확장프로그램] - [확장 프로그램 관리] 에서 삭제하고자하는 프로그램을 삭제하면 됩니다. 

 

 

 

 

 

FAQ (자주묻는질문)

유튜브 프리미엄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자가 되면 광고가 제거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동영상 시청 시 광고로 인한 방해 없이 보다 원활한 시청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앱에서 프리미엄 구독자는 앱을 빠져나가거나 화면을 끈 상태에서도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오디오를 듣는 것처럼 동영상의 음성을 듣는데 유용합니다. 프리미엄 구독자는 오프라인에서도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앱에서 동영상을 다운로드하여 인터넷에 연결되지 않는 상태에서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유튜브 프리미엄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유튜브 앱 또는 웹사이트에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오른쪽 상단에 있는 프로필 아이콘을 눌러 [유튜브 프리미엄 구독] 옵션을 선택합니다. 가입 옵션을 선택하고 요금제 및 결제 정보를 입력 후 결제하면 됩니다.

유튜브 프리미엄 요금제는 어떻게 되나요?

유튜브 프리미엄은 다양한 요금제를 제공하고 있으며 가격과 혜택은 국가 및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유형의 요금제가 있습니다.
개인 구독, 가족 구독, 학생 구독 3가지 유형이 있고 유튜브 웹사이트 또는 앱을 통해 현재 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유튜브 광고 없이 보기 유튜브 광고없이 보는 방법 1
유튜브 광고 없이 보기 유튜브 광고없이 보는 방법 2
유튜브 광고 없이 보기 유튜브 광고없이 보는 방법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