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모르는 번호로 스팸 전화가 많이 와서 일상생활에 지장 받는 분들이 많습니다.

특히 보이스피싱은 인생에 있어서 중요한 연락이나 결과통보를 기다리는 사람들의 간절함을 이용하기 때문에 판단력을 흐려지게 합니다. 모르는 전화가 왔을 때 더 콜을 이용하여 우리가 받은 전화가 스팸인지 안전한지 빠르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화를 받기 전 미리 확인하는 것이 피해를 막기 위한 가장 중요한 예방법입니다. 더 큰 피해에 노출되기 전에 미루지 말고 더 콜을 이용하여 전화번호를 미리 검색해보세요. 

 

 

▼따라할 시간이 없다면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하세요.▼

더 콜 스팸 전화번호부 모르는 번호 검색 썸넬

 

 

 

 

더 콜 - 모르는 전화 번호 검색사이트 

 

더 콜은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왔을 때 전화번호를 검색할 수 있는 웹사이트입니다.

스팸 전화번호 검색 등을 통해 보이스피싱, 광고 전화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기 위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더 콜은 2009년부터 서비스를 제공하였고 사용자들이 직접 전화번호를 검색하고 등록함으로써 다른 사람들의 피해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더 콜은 금융감독원 보이스피싱 지킴이라고 하는 금융감독원과 협력하여 보이스피싱으로부터 사용자를 보호하고자 노력합니다. 또한 광고가 아닌 것으로 확인된 전화번호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현재 화이트 리스트에 등록된 전화번호는 약 181,597개에 달합니다.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사이트 더 콜은 사용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피드백을 통해 더 안전한 환경을 만들어가는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스팸 전화로부터 스스로를 보호하고 다른 사람들의 피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고 싶다면 지금 바로 더 콜을 활용해보세요. 아래에 바로가기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더 콜 바로가기

 

 

 

 

 

더 콜 활용방법 (PC/모바일)

 

[1] 더 콜 홈페이지 활용방법 (PC)

 

더 콜 홈페이지

 

 

더 콜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검색하면 해당 번호가 어디서 온 전화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 등록된 전화번호만 500개 인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계속 스팸번호 데이터들이 쌓이는 구조라 내가 연락받은 전화번호를 검색하는데 매우 유용합니다.

또한 정확한 정보 제공을 위해 광고가 아닌 것으로 확인되는 번호들을 모아놓은 화이트리스트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2] 더 콜 어플 활용하기 (모바일)

 

모바일에서도 더 콜을 활용할 수 있는데요. 현재 안드로이드는 지원하고 iOS는 지원되지 않습니다. 

 

더 콜 스팸 모바일 사용방법

 

앱 실행 후 최초 아이디 설정을 한 후 사용 가능합니다. 접근 권한 안내 페이지에서 체크를 해주고 [완료]를 눌러 준 후 각 종 권한을 묻는 질문에 모두 동의를 해주게 되면 가입이 마무리 됩니다. 모바일 앱에서도 손쉽게 모르는 번호를 검색하고 스팸 번호가 맞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번호에 대한 추가 정보를 작성하여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스팸 전화번호 검색으로 보이스피싱 예방하기

 

모르는 번호로 계속 전화가 온다면 중요한 전화인가? 하는 생각에 받게 됩니다. 받고나면 역시 스팸 전화죠. 

악질 보이스피싱, 스팸 전화로 인한 피해가 급증하는 요즘엔 사람들끼리 같이 스팸 전화에 대해 공유하고 미리 피해를 예방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것 같습니다.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는 경우 전화번호 검색 사이트를 통해 조회를 해보고 스팸 번호가 아닌 경우 전화를 받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전화를 받은 후에도 본인의 개인정보를 말하는 등의 행동은 하지 않도록 항상 주의를 기울이시길 바랍니다. 더 콜 스팸 외에도 많은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사이트가 있는데 아래에 바로가기 링크 남겨두겠습니다. 

 

● 모르는 전화번호 검색 사이트

[1] 뭐야이번호 바로가기

[2] 후이즈콜 바로가기

[3] 114 바로가기

 

 

 

 

 

FAQ (자주묻는질문)

스팸 등록이 안되는 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더 콜 앱에서 금지어를 우회한 내용을 등록할 경우 등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제한 해제를 원하실 경우 더콜 앱에서 '더콜 정보-문의/제안 이메일 보내기'를 통해서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도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더콜에 등록된 번호임에도 차단이 왜 안되나요?

더 콜 앱의 실시간 조회 기능이 추가된 버전(2.0.5 기준)에서는 대부분의 번호가 차단됩니다. 하지만 일부 번호는 차단 설정에 따라 차단되지 않을 수 있으니 앱 설정을 확인해 보시기 발바니다.

스팸 해제 방법은 무엇인가요?

(1) 자신의 전화번호 혹은 스팸이 아닌 전화번호가 등록된 경우
상단 전화번호 검색창에서 해당 전화번호를 검색한 후, 해당 전화번호의 글에서 [삭제요청]을 해주시길 바랍니다.(2) 전화번호 검색을 통해서 등록되어 있지 않은 경우
안드로이드 앱은 '설정-DB업데이트'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스팸차단어플 후후 바로가기

 

후후 어플 설치 기능 사용법 스팸 전화 차단어플

"모르는 번호인데 받아야 될까?" 하루에도 10통 가까이 모르는 번호로 전화가 오는 것 같습니다. 요즘엔 번호도 다양하게 오다보니 혹시나 받아야하는 전화일지도 몰라 받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first.bearfruits.co.kr

뭐야 이번호 바로가기

 

뭐야 이번호 어플 설치 방법 사용방법

요즘 아무때나 걸려오는 스팸 전화에 노이로제가 걸릴 지경입니다. 스팸 전화가 기승을 부리니 모르는 전화번호로 전화가 오면 잘 받지 않게 됩니다. 하지만 어디서 온 전화인지 궁금할 때가 있

first.bearfruits.co.kr

 

 

 

더 콜 스팸 전화번호부 모르는 번호 검색하는 사이트 1
더 콜 스팸 전화번호부 모르는 번호 검색하는 사이트 2
더 콜 스팸 전화번호부 모르는 번호 검색하는 사이트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