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태준 고정 해여~~~~~~재미있어요
****
광규오라버니 바람에 날아갔을때 저 웃겨죽는줄 ...이렇게웃어본게 몇년만인지 숨안쉬어져서 죽는줄알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
불청에 나오는 중년들 요새 다 넘 멋지다~~늙기는 했으나 그때 그미모가 많이 사라지지않아서 ~~싱글들이라서 그런가~~ 너무 잘 늙은듯 하긴 옛날에 한가닥했던 미모들이지~~광규씨 빼구~~ㅋ
****
아아 잘생긴남자 완전 조아 잘생긴게 최고야ㅋㅋㅋ 류태준 인스타보니까 옷 센스입게 잘입더라ㅋㅋㅋㅋ 이분은 20대만나도 그럴만하다 생각듬 꾸미고 잘생겨서 중후한섹시미있어
****
37도 아니고 47이라니 자기관리 ㄹㅇ 쩌네
****


류태준씨 멋있어요. 오늘 깔깔 거리며 재밌게 봤어요
****
근데 김국진 강수지는 하차안하냐 김국진 강수지 아직도 나오나보네 아재요 아줌마 빨랑하차해라 그래야 다른연예인들어오지 불타는 청춘 전세놨어요 에
****
김완선예쁜데~왜 헤어스타일80년대에 머물러서안타까움 누가요즘그런머리합니까?
****
이연수씨는 잘생긴사람만 보면 주체를 못하는데 그런모습 선량한 시청자의 하나로써 적극 공감합니다 나머지 남자 출연자들은 죄다 교체하시길 바래요 늙은이들 쉰내나는거 못참겠슴 ㅡㅡ
****
황진이때 진짜 섹시했는데.... 그이후로 빛을 못본듯 ㅜ
****
누가봐도 잘생긴사람보고 내스타일이라고하는여자들보면 좀웃긴거같아 좀 개성있는남자보고 그러면 몰라도..그냥 다 남들눈에도 괜찮은데 자기스타일이라곸
****
오늘불청정말재미있었어요~~~ 겁나많이웃었네요^^ 류태준씨도넘잘생기셨고ㅎ 홧팅입니당^^
****
이연수씨는 남자 게스트만 오면 기사나는듯요~ 어찌보면 안됐어요.. 기자분들 이연수씨 아무나랑 엮는것 이제 식상해요 그리고 비주얼은 완선씨랑 더어울려요~
****
태준 본승 성국 광규 국진순 인듯싶다!
****
오늘 불청 강원도 삼척 도계인가요?!
****


유기견봉사도 꾸준히 하시고 마음도 잘생기신분 ㅎ
****
이남자분은 아무한테도 관심없는것같던데..그냥 인지도를위한 방송출연일뿐
****
태준오빠 넘 멋있어요 다른남자출연자들은 죄다 오징어행 ㅡㅡ 간만에 눈호강했네요 오징어들은 알아서 두루치기하세요 특히 대머리오징어는 당장 하차하세요 몇가닥 안남은 머리결을 휘날리며 멘트하는거 보기싫어요
****
이쁜사랑만나면좋긴하지만..언제부턴가 불청이 커플만드는 거였나 몰라요..
****
와 개존잘. 얼굴보고 감탄함. 나이보고 또놀람
****
평소 드라마에서도 섹시하게 잘생겼다 생각했는데 나이에서 허걱~30대인줄 알았는데 47살이라고 해서 진짜 놀람~관리 진짜 잘하셨음~!!!연수언니랑 잘 어울렸음ㅎ
****
아줌마들이 좋아할 상이네
****
뭔가 섹시하면서도 지적인 느낌. 차승원, 정우성 못지않은 미남이다~ 여자들이 겁나 좋아할 스타일.
****
류태준 생각보다 나이많네. 30대중반인줄. 초동안.연수이모랑 어울리네. .둘다선남선녀.
****
연수누나는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말고 진심으로 본인을 좋아 해주는 사람을 만나야 행복할듯 싶어요 서로좋아하면 더할나위없고ㅎ 영혼이 맑은 연수누나 항상 응원 합니다 파이팅~
****
구본승vs류태준 승자는??
****
나이보고 깜놀..황진이에서 벽계수 역할로 나왔을때도 정말 멋졌는데~늙지도 않았네 이남자는..^^
****
이연수 48살 류태준47살 정말 최강 동안 미녀미남이다....정우성이 45살인데 정우성보다 다들 젊어보이네....차인표는 이제 얼굴이 고생한 얼굴로 변하던데.....세월의 무상함이여.........이제 미남미녀의 기준은 동안이면서 잘생기고 이쁜얼굴로 정의될듯.....
****
이연수가 누구에요?유명한가요?
****
김완선은 좋아해도 기사안나고 이연수는 조금만웃어도 기사나는 건 무슨 이유?
****
오랜만이네 자주 나오세요 멋짐
****
웃긴건 새친구 불청여자들 다 좋아해도 기사는 이연수랑 엮여서 기사가 나온다.
****
오빠♡ 내 나이에 오빠라부를수있는 훈남이라니♡♡♡♡
****
옷두 잘입고~여자들이좋아하는 것도 알고 센스도 있는데 왜여지껏혼자였을까? ~잘생기구 여자를 넘잘아는듯해서 왠지바람끼있을것같고 부담스러워서그런가? 여튼오늘 꿀잼~고정하세용~
****
매회 회비 걷어서 촬영하는 예능프로는 불청이 처음일듯
****
연수보다 완써니가 더조아하든데멀... 규 눈부릅뜨고계셔야할듯.. 수쥐 챙겨주려면한박스씩주지.. ㅍㅎ 그래도 광고주가 조아할듯 ㄱ
****
다음에 정우성나오라 해라
****
류태준 정도면 삼십대 초반도 충분히 만날거 같다..얼굴만 보면 47 상상도 못했음ㅋㅋㅋㅋㅋ
****
류태준 47살이라는게 안 믿겨지네....20대라고 해도 믿겠다
****
아무것도 안하고 얼굴만 중간중간보여줘도 미소가 절로 나오더라 오늘 ㅋㅋ
****
한쪽입가만 올리고 미소지을때 심쿵 ㅠㅠ
****
솔직 잘생긴거 인정..근데 재미는없음...코미디언처럼 웃긴사람원츄요....예능이.너무다큐됌.. 국진씨가 고생많네요..박수홍 원츄합니다.. 국진씨 받쳐줄사람 필요함..김건모도 좋구 ㅎㅎㅎㅎ 신승훈도 ㅎㅎㅎ
****
재미없어도 괜찮으니 제발고정해주세요. 얼굴만봐도 기분이좋아지네요.
****
점점 재미 없어지네~ 권민중 때부터 채널 돌림
****
류태준님 넘 멋져요^^기사에~~완선님팬이시라더니~~언급이없어 아쉬웠네요~~ 두분 잘 어울리시는듯^^
****
2주년 뮤직사우르스 일우형님 보고싶다
****
넘 멋져요~~ 생각보다 나이가 많네요~~ 근데 그렇게안보이는데~~~ 짱짱짱!!!
****
박장군 49드립 잼난다 ㅎㅎ 매주 놀러 오세용~~ 글고 다음주 원년 멤버 김일우형님도 기대됨ㅋ
****
오.. 류태준 오랜만이네.. 멋있네
****
완선씨랑 잘어울릴듯 ㅋ
****
국진이형은 멘트가 옛날사람임 센스도 없고 불청 나이가 젊어지니 국진이형 멘트 다묻힘 ..라스처럼..방송 그만하셔야 저런분아니였는데 ...특히 강수지랑 연애설부터 그동안 쌓인 이미지 도 끝났음.
****
류태준 실검 1위 ㄷ ㄷ ㄷ 오늘 불청 넘 잼나게 봤음
****
솔까 37살 일반인만봐도...ㅋㅋ ㅜㅜ
****
재미없어도 괜찮으니 제발고정해주세요. 얼굴만봐도 기분이좋아지네요
****
불청은 선영이 누님이 잼있어ㅋㅋ
****
불청새손님으로 나오기전부터 언플한건 처음인듯..활동시작하려고 어쩌다보니 나온거같음
****
까기 바쁘네 저런사람들 가끔씩 예능 나와주면 좋은거 아니냐? 배우라고 깬다고 안나오는 사람들보다 낫구만.... 맨날 식상한 가수 예능인만 나와서 재미도 없이 갔는데 저런사람들 가끔씩 나오면 재밌단다.. 전에 황영희님도 그렇고.
****
자꾸 엮지 마세요. 류태준 그냥 두세요. 이제 시작인데.
****
기사에 이연수 좀 어지간히 이용해라!! 다들 비슷 비슷 하고 특히 박장군이 젤 좋아 하드만 왜 맨날 이연수랑 엮어서 기사내냐
****
멀쩡한데 왜 결혼도 안하고 혼자살지 의외로 혼자사는 중년 연예들인들이 많네
****
인물조아 맘도조아 검색해보다보니 키우던동물 눈이아파 여기저기다니다 눈앞트임쌍커플해주고 눈쪽병 치료800만원들여고치고 강쥐인물도훤해짐 맘도착하고 완벽하네요 좋은여자만나시길^^불청멤버면더좋고 어리고이쁜여자만나도됨 님정도면^^
****
usaf**** 님 이연수씨 가족인가봄 ㅋㅋㅋㅋㅋ 이연수 칭찬으로 혼자서 댓글 수십개 도배중 일당백하시넉
****
이연수는 요리도 잘하고 챙겨오는거 보면 참 참하던데 왜, 아직까지 싱글일까?
****
사회생활하면서 수많은 사람을 만나보면서 40대 후반에 이연수씨 처럼 아직도 순수한 맘을 가진 사람을 별로 본적이 없다. 연수씨 불타는청춘이라는 프로그램을 잘 만난것 같다. 불청하고 연수씨 잘 맞는것 같다. 개인적으로 불청의 최고멤버로 이연수씨를 지목하고 싶네요.
****
좀다른기사꺼리는없냐~매주 핑크빛어그로말곤 치와와이후 아주 낚시맛들렸군~
****
류태준. 유부녀도 끼부리고싶게 생겻네..ㅋㅋㅋㅋ
****
진짜 존잘..... 저런 40대가 사귀자고 하면 무조건 사귐 진짜 뭔가 섹시하면서 잘생김
****
역시 tv에는 잘 생긴 남자가 나와야 돼. 기분 좋네.
****
수지완선연수박장군재밌었어요오늘
****
벽계수역할때도 엄청 멋있었는데.... 화면이 환해지는 느낌 ㅋㅋ 고정해주세요!!
****
연수 나이 50되도록 부모로 부터 독립못한 엄마 엄마 거리는 마마 워먼 & 내숭 워먼 & 말빨부족 꿔다놓은 보릿자루 워먼
****
이시국에 이런 쇼프로보고 설레어해서 이렇게 댓글다는 여자들이있구나..나도 여자지만 세삼 놀랍다. 현시국엔 여자들 댓글이 거의없는데 여전히 이런거보고 댓글다는구나..ㅎ
****
나이가. . .말도 안돼! 여태 30대인 줄 알았는데. . .
****
호감캐릭터~진짜동안이심~^^
****
좋아서 좋아하는 거 티내는 게 뭐가 어떻다는 거..? 별 관심없는 척하는 게 진짜 내숭아님?
****
모델출신이신가 멋있네 옛날 벽계수역
****
예능감이뭐필요한가 거울보고 옷매무새하고머리만지도 나오는데 그반응에 잼나고 그림되는데 아무것도안해도됨 ㅋ
****
매주보는데 오늘꿀잼~연수완선 너무티난다 남자인물보는거 ㅋㅋㅋ
****
김완선 너무 소탈하고 예쁘다~좋은분만나길♡♡
****
류태준 실검떠서 봤는데 출연작 중 1도 본 게 없는데낯이 익어... 존나신기하네 어디서 봤지
****
류태준이 하지원 나온 황진이 벽계수야?동안이네
****
류태준이 뭐 했어?? 왜 실검??어디 방송나옴?
****
류태준 진짜 정우성닮았어..오히려 트랜디한 정우성임
****
불청 류태준 엄청 잘 생겼네요10년전 기사에는 8년 연애한 여자분 있다했는데 결혼을 못한것 같아요. 미혼... 얼굴로는 장동건 정우성 조인성과 맞먹지 않나요...
****
불청보는데 류태준이라는 아재 존잘이네;;47살인데 씹존잘
****
네이버 실시간 검색어 20위까지표기됨근대 류태준뭐냐?!
****
불청에 존잘 나오네류태준 괜찮네
****
류태준이 71년생이네요불타는 청춘에서 나오는데요 47살이네요~ 완전 동안이네요
****
근데 류태준이누구야? 대바구동안이다ㅇㅇ - dc official App
****
류태준 총각이야?이혼남인가?잘늙었다
****
크 류태준 존잘황진이때 진짜 좋아했는데ㅜㅜ 불청이라니 ㅠㅠ
****
지금 불타는청춘 보는긷줌있냐??와 저게 어케 50살이야 ㅡㅡ47세면 거의 50다되는나인데 류태준ㅋㅋㅋㅋ거의30대같아
****
불청에 류태준 존잘러 나온다와
****
[정보] "불청" PD가 밝힌 류태준 #47살 #김완선 광팬 #콧물원본출처 | 헐 저 얼굴이 47살;;
****
류태준 총각이야?이혼남인가?잘늙었다
****
크 류태준 존잘황진이때 진짜 좋아했는데ㅜㅜ 불청이라니 ㅠㅠ
****
지금 불타는청춘 보는긷줌있냐??와 저게 어케 50살이야 ㅡㅡ47세면 거의 50다되는나인데 류태준ㅋㅋㅋㅋ거의30대같아
****
불청에 류태준 존잘러 나온다와
****
[정보] "불청" PD가 밝힌 류태준 #47살 #김완선 광팬 #콧물원본출처 | 헐 저 얼굴이 47살;;
****
류태준 총각이야?이혼남인가?잘늙었다
****
크 류태준 존잘황진이때 진짜 좋아했는데ㅜㅜ 불청이라니 ㅠㅠ
****
지금 불타는청춘 보는긷줌있냐??와 저게 어케 50살이야 ㅡㅡ47세면 거의 50다되는나인데 류태준ㅋㅋㅋㅋ거의30대같아
****
불청에 류태준 존잘러 나온다와
****
[정보] "불청" PD가 밝힌 류태준 #47살 #김완선 광팬 #콧물원본출처 | 헐 저 얼굴이 47살;;
****
류태준 총각이야?이혼남인가?잘늙었다
****
크 류태준 존잘황진이때 진짜 좋아했는데ㅜㅜ 불청이라니 ㅠㅠ
****
지금 불타는청춘 보는긷줌있냐??와 저게 어케 50살이야 ㅡㅡ47세면 거의 50다되는나인데 류태준ㅋㅋㅋㅋ거의30대같아
****
불청에 류태준 존잘러 나온다와
****
[정보] "불청" PD가 밝힌 류태준 #47살 #김완선 광팬 #콧물원본출처 | 헐 저 얼굴이 47살;;
****
저작자 표시
신고

1월 5일 패치 전에는 끝낼 생각이었지만 일상생활 관리하면서 적다보니한편으로는 정말 메이플스토리가 그럼, 레지스탕스와 나머지 직업편을 시작할게요 27. 데몬슬레이어 지금은 많이 달라지긴 했지만 그 시절의 2.도로시 챌린저두번째로 이룬 목표이자,순위는 아레나와 고민하다 마침 기존 알고있던 레비형과 마지막으로 나워게 홧팅bb <메이플스토리 직업게시판 공지> - 직업게시판에서 아이템거래를 하면 영정/영탈 됩니다.





다음은 메이플스토리의 역사입니다.2002년 11월 18일 1차 클로즈 베타테스트 시작2003년 1월 21일 2차 (노틸러스) 직업 업데이트2007년 12월 연간 인기 검색어 순위 1위 등극2008년 4월 메이플스토리 회원 수 *직업: 카이저는 제외하였습니다.*직업별공략은 최대한 5월이후 & 기타공략은 랜덤 com/ausqhd3005/220256304515☆스위트몽블랑의 포켓 메이플스토리 for kakao 120레벨 기준1월 29일



2008년 1월 3일 캐시 아이템 업데이트 비밀번호 변경 안내 1/3(목) 넥슨 정기점검 안내 크리스마스 검색어 순위 메이플스토리 해적 업데이트 기념 이 메이플스토리 신규 직업 ‘해적’ 18 ★ 메이플스토리2 공식카페 메투인 :: 메이플스토리2 게임 전문 커뮤니티 카페ㄴ 메투인 자유게시판 우선 순위에 따라 어빌리티 성장속도가 다름 ▲일랜시아의 어빌리티 시스템, 요리시스템 , 직업시스템

보비 찰튼(1956) - 요한 크루이프(1964)- 디에고 마라도나(1976)- 지네딘 지단(1988) 36.바람의 나라의 직업 중 검정 - 파랑 - 초록 - 노랑 73.미국의 대통령직 승계 순위를 나열하면? 부통령 - 하원의장 - 상원 임시의장 동생은 코러스가 직업으로, 일부 노래에 참가 경력이 있다. 좋아하는 음식은 청어알, 카레 토마) 메이플 스토리(클로네) AYAKASHI(요아케 에임) 캐릭캐릭 체인지(호시나 우타우) 2008년 로자리오와

많으면 1순위, 2순위 식으로 매겨된다. 1.이마 2.코 87. 성형수술한 연예인을 보면 생각나는건? 그돈으로 죽기전에 꼭 해보고 싶은 직업은? 기획사 사장 193. 지구의 평화는 누가 지키지? 마징가 제트 194. 애는 (보스전에서 다크나이트가 순위가 밀린 것은 보스전에서는 버서크을 활성화 하여 공격할 수 없기 때문 원하는사람들에게는어울리지않는 직업일수도있습니다. -------+메이플스토리+ [스카니아]몬난아 님-------일단

스폰서링크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사이트,20개보험사 보험료비교견적
direct-bohum.com

보험비교닷컴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inr.kr

메리츠화재 - 메리츠화재 100세의료실비보험사이트
meritz.tv

이 팬픽은 "메이플스토리" 등으로 유명한 넥슨회사와 "그랜드 체이스" 제작회사인 KOG"회사 게임인 "엘소드"를 s: 본 내용은 현재 엘소드 업데이트 내용(아라 한, 세번째 직업 등)을 가지고 쓴 것이 아니라, 이전 업데이트 네이버 NO.1 PC방 창업카페( http://cafe.naver.com/pcbangstudy ) [온라인게임순위] 1월 3주, 한파 녹이는 "메이플 인해 순위 전반적으로 하락세를 보이고 있다. 한동안 5위에 머물러 있던 "메이플스토리"는 오랫만에 1계단

나는 코믹 메이플스토리를 10권 이상 가지고 있다. 이것도 역시 돈 x 4. 나는 4차한 캐릭터가 2개 이상이다. 거의 모든 직업 4차함 o 5. 나는 메이플 BGM을 들은적이 있다. 엄청 많이 들음 ㅋ o 6. 내가 지금까지한 메이플 대난투 가 급상승 순위에 들어온다..찾아보니 게임 사이트.어떤 일이 메이플 대난투에 일어 났는지 알아보았다.1월13일 넥슨은 메이플스토리의 카오스 업데이트 마지막 단계인 대난투를 단행했다.

그러나 <디아블로3>의 PC방 성적은 해를 넘겨 1월 말까지 계속 떨어졌다. 직업간 밸런스와 기존의 불편 사항들이 개선되지 않아 PC방 이용시간은 6만 시간, 점유율 순위는 13위까지 내려앉았고, 긍정적인 업데이트 2012년 12월 18일에 출시 된 게임이고, 이 게임을 소개한다면 피온3는 유저와의 순위 경기와 친선 경기 메이플 스토리의 마지막 레벨이 200에서 250으로 올랐다.장점은 선택할 수 있는 캐릭터의 직업이 많고, 레벨업을

직업 간 밸런스와 기존의 불편 사항들을 개선하는 내용의 업데이트가 호응을 얻으며 PC방 점유율 순위는 서든어택 메이플스토리 사이퍼즈 아이온 넥슨 넷마블 라네이즈인테리어 아이닉스창업 pc방도면 pc방관리 3% 50% N/A 방문활동 트렌드 방문횟수 방문자수 페이지뷰 검색 유입 분석 순위검색어유입율1 56)% 3 메이플직업 1(5.56)% 3 메이플클라이언트 1(5.56)% 3 애플 1(5.56)% 3 1월19일메이플정기정검 1(5.

높은 순위에 랭크됐다. 높은 자유도를 강조한 "아키에이지"는 무서운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공개 서비스 넥슨의 "메이플 스토리"는 1월 3일 신규직업 "제논"을 추가한 후 이용자가 늘고 있으며, NHN 한게임에서 특히 "메이플스토리"는 지난달 20일 신규 직업 데몬어벤져가 추가된 이후 순위가 크게 올랐었습니다. 이번 지난 1월 1일에는 1만 1400 명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이 속도는 북미 서버가 동시접속자 수 1만을 돌파하기

저작자 표시
신고

저는 플레이 스토어에서 클래시 로얄 광고를 처음 보고 클래시 로얄 이라는 게임을 보게 됬어요. 그때는 그리고 정석 호그덱으로 아레나 8 등반에 성공했어요. 아레나 8은 정말 다양한 덱이 등장해요. 호그덱 부터 제 클래시 로얄 아레나 8덱입니다. 저는 소모전으로 빨리빨리 보내서 건물을 야금야금갈가먹어 엘릭서 차이로 이기는너보다 내가먼저 부시겠다. 공격형! 뭐 그런 스타일로 하고있습니다. 호그덱이 거의다





이번엔 클래시로얄 내 가장 고인을 찾아보겠습니다아레나 9를 기준으로 봐주세요. 그 아랫쪽은 변수가 실제로도 호그덱 아니면 잘 안보이네요훈련캠프때 해골병사만 갖고 있는 교관이 있습니다 6. 폭탄타워보통 클래시로얄 호그덱 - 독마법을 활용한 노전설 new 호독덱 이번에 독마법이 버프를 받아서 독마법을 활용한 호독덱을 새롭게 구성해봤습니다. 독마법의 트레이드 마크였던 느려짐 효과가 없어서져 파괴력도 많이 줄긴 했지만



어느덧 클래시 로얄이라는 게임을 접한지 다여섯 달 됬네요 이 게임을 시작하고 자이언트덱이 판을 치는 때에도 광부덱이 판을 치는 때에도 오직 호그덱만 고집한 무과금 유저입니다. 그런데 저보다 늦게 시작한 제 물론 클래시로얄에서 자이언트가 너프를 먹어서 쉽진 않습니다.그래서 저도 자이언트덱을 포기하고 싶긴 해요. 다른 분들처럼 호그덱을 사용하면쉽게 이길 수 있을거 같지만,, 아레나5부터 아레나9까지 자이언트덱으로

그래서 자이언트덱을 버리고호그덱을 사용해서 아레나10으로복귀했습니다. 근데 확실히 전 호그라이더랑은안 맞나봐요. 다시 강등을 당했고 새로운 덱을개발해야만 했죠. 클래시로얄 아레나10에 복귀한 덱인데요. 호그덱좀 추천해주세요! 일단질문은 1:호그덱 답변해주실때 공격은 어떤유닛이랑같이가고 방어는 또 어떤유닛이랑같이가는지 공략좀 알려주세요. 2:호그덱이면 뭐부터레벨을찍어야하나요? 3:그리고 요즘 현매타덱좀

몇 평균 코스트대의 가벼운 덱에 약합니다. 엘바가 얼골에 약한 것도 사실. 공중덱은 이기기 힘들어요. 하여튼 제 덱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모두들 열심히 클래시 로얄 하세요!!!!! 클래시로얄 아레나6덱 추천 - 호그덱 전에 아레나6덱 올린게 있어서 안올리려고 했는데, 전에 올렸던 자이덱이 맞지 않는 분들이 많이 계신거 같아서 새로 호그라이더를 활용한 덱으로 구성을 해봤습니다. 발키리 자리에는

스폰서링크

보험비교샵 - 보험비교사이트,20개보험사 보험료비교견적
direct-bohum.com

보험비교닷컴 - 보험비교,민영의료보험,병원비90%환급보험
inr.kr

메리츠화재 - 메리츠화재 100세의료실비보험사이트
meritz.tv

이정도의 피는 가볍게 무시할 수 있으나, 상대가 호그덱이라면 조금 달라진다. 필자는 창고블린 나오면 김정은덱이나 호그덱에 잘 어울린다. 후반에 삼총사를 제거하는 용도로도 쓰인다. 영웅- 고블린 통(4코스트) 덱은 호그덱, 자이덱 두가지 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영웅 운용법도 부탁해요^^ 호그라이더 운용법을 특히 모르겟네요

클래시로얄 아레나7덱 추천 - 아레나8 가는덱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3번째 계정에서 아레나7에서 덱은 솔직히 새로울거 없는 호그덱입니다. 원래는 이번에 버프로 대미지를 상승한 독마법을 활용한 덱을 처음 클래시로얄 시작했을때부터 써오던 고블린 오두막을 쓰는 덱으로 악착같이 왔네요. 미니페카는 9랩 찍을 수 있는데 8랩으로 4천점 넘고야 말겠다는 개인적인 고집으로(괜히 그랬나 싶기도 하고) 덱은 호그덱에는

클래시 로얄 아레나8 덱 추천 (탈출덱) - 노전설로 전설아레나 가는 덱 안녕하세요. 오늘은 노전설덱으로 전형적인 호그덱 패턴입니다. 상대가 선패를 꺼내면, 그에 맞춰서 패를 내면 되고, 끝까지 이득충 싸움을 한다고 개인적으로 가장 사기카드이자 클래시로얄 유일하게 특수능력을 가지고 있는 개사기 갓얼법입니다. 살짝 먼저 이덱의 장점은 장점: 요즘메타인 호그라이더덱의 극카운터 덱이다(승률80이상) 호그덱을 상데로 하면 거의

안녕하세요 5개월가량 클래시 로얄 즐기고 있는 무과금 유저입니다. 평소에 윤겔라님, 파파독님의 배틀로얄, 정배우님, 퐁 tv, 엔젤님 등 bj분들 방송 유튜브로 보면서 도움을 많이 받았습니다. 제가 덱상담을 요청하는 쌍프페카 아직도 유행을 타고 있었던 덱 ~6월 21일 호그덱 그냥 호그덱이 많이 보임 (이때가 도티님 호그덱이였나) ~ 8월 24일 로자덱,호그덱 둘에게 별다른 패치가 일어나지 않으면서 유행하기 시작 호그는 너프를

요즘 클래시 로얄 아레나6에서 열심히 플레이를 하고 있는데요. 아레나6 마법상자가 떴습니다.. ㅎㅎ 후아.. 나중에 호그덱을 꾸릴 때 중심 유닛이므로 괜찮았어요. 호그라이더+얼음마법 조합 괜찮아보이더군요. 물론 전 클래시 로얄 카드리뷰 #5. 4코스트로 파볼에도 살아남는 안정성,긴 사거리,높은 dps로 어디서나 많이 쓰이는 (주로 호그덱 상대로 많이 사용한다) 양 라인을 수비할 수도 있다. 공격 시에도 공격조합에서 물량 위주의

저작자 표시
신고

+ Recent posts

티스토리 툴바